터치그라운드

컨텐츠 바로가기

2020 NEW 슬리퍼 5COLOR 공동구매!

Feb 07 2020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슬리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찾게 되는 슬리퍼

시중에 판매되는 슬리퍼를 착용하며 발이 편하지 못했던 스니커즈 개발자는 직접 슬리퍼를 제작하기로 했다.
그렇게 세상에서 가장 편한 슬리퍼를 만들고자 약 2년에 걸쳐 연구하고 개발했고 그 끝에 Vintage Comfort Slide를 탄생시켰다.
한 번 신으면 다시 찾게 되는 터치그라운드의 2020년 새 버전을 소개한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만 켤레 이상 팔린 아이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하며 누적 판매율 약 2만 켤레를 자랑하는 슬리퍼로 이미 구매하고 신어본 사람들의 입증을 받은 아이템이다.
사무실이나 야외의 구분 없이 착용이 가능하고 한 번 신어본 사람들은 다시 찾게 되는 마성의 슬리퍼이다.

 

 



미끄럼 방지 소재의 폭신한 풋베드
발이 닿는 부분인 풋베드에는 발바닥이 마주할 때 미끄러짐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타 슬리퍼들은 자극적인 패턴을 삽입하여 발바닥에 불편함을 주었지만
터치그라운드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미세한 패턴 조각을 넣었고,
고무와 파일론의 배합으로 풋베드의 미끌거림을 방지하였다.

 


 

 

 

 

편안한 착용감

편안한 착용감을 유도해야 하는 풋베드에 볼륨감은 매우 중요하다.
터치그라운드의 빈티지 슬리퍼를 신으면 적당한 볼륨감으로 발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준다.

 


170g의 가벼움

일반적인 저가형 PU 슬리퍼는 270 사이즈 기준으로 무게가 평균 200g이 넘는다.

이에 반해 터치그라운드의 슬라이드는 파일론과 고무의 최적 조합으로 170g을 실현시켜 약 30g의 무게를 절감하였다.

가벼운 무게감 덕분에 슬리퍼를 끌고 신는 사람들에게도 발목 부담이 덜하다. 


 

 

 눌림방식으로 변경된 로고

슬리퍼의 용도가 단순히 실내에서의 착용을 벗어나 실외, 물놀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착용되는 것을 고려하여
기존 갑피에 프린트한 방식으로 벗어나 눌림방식으로 로고를 변경하였다.
 덕분에 외부의 다양한 환경 속에서도 로고가 떨어질 염려가 없다.



안감 소재의 내구성 강화

반복되는 착용으로 인해 안감이 벗겨지는 현상을 막기 위하여 새로운 접착제 사용으로 내구성을 1차 강화시키고,

여기에 재봉을 통해 2차로 추가 내구성을 높여 슬리퍼의 갑피 수명을 연장시켰다. 


 


*본 제품의 갑피 측면 안쪽 부분은 발볼에 맞게 자연스럽게 늘어나도록 설계된 부분으로, 접착 방식이 아닌 끼워 넣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단단한 슬리퍼 바닥

많은 사람이 슬리퍼를 끌며 착용하기 때문에 바닥 마모가 상대적으로 빠른 편이다.
하지만 더 오래 착용할 수 있게 고무와 파일론의 최적의 조합으로 가벼우면서도 쉽게 닳지 않는 슬리퍼를 만들어냈다.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특히 여름철이면 물에 젖은 슬리퍼가 단시간에 마르지 않아 축축한 상태로 이동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런 경험을 해소시키기 위해 갑피에 발포 스펀지를 사용했으며,
슬리퍼를 신고 있는 순간에 피부 온도만으로도 퀵 드라이가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물놀이와 장마철에는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새로운 컬러 블랙스텔스 선공개
올블랙 컬러, 블랙스텔스를 선보인다. 기존에 캐주얼했던 느낌을 보다 세련되게 풀어냈고
이로 인해 조금은 더 포멀한 복장과도 잘 어울린다. 사무실, 매장 등 실내에서도 착용하기에 좋다.


 

Black Stealth


Navy/Yellow


 White/Black


 Black/White


 Navy/Pink


 

 











 







 







Blog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