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그라운드

컨텐츠 바로가기

[와디드 본펀딩 오픈]샌들과 슬리퍼를 자유자재로 벨크로 샌들리퍼!!

Jun 24 2020

아래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와디즈에서

벨크로 샌들리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샌들인가 슬리퍼인가?


샌들은 여름 한철만 신으면 된다는 생각에 그동안 불편해도 참고 신어왔다면, 이제 불편한 샌들은 벗어버리고, 편안한 샌들을 신어야 할 때 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뒤꿈치 스트랩을 이용하여, 용도에 맞게 변형이 가능하니 별도로 슬리퍼와 샌들을 챙기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반가워요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 스니커즈에 미친 터치그라운드 최영 입니다. 혹시 여러분이 평소에 착용하는 슬리퍼와 샌들은 각각 다른 제품이 아닌지요?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당연하게 생각해왔던 두 가지 상품을 하나로 만들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나 그동안 슬리퍼와 샌들은 각각 생김새와 용도가 다르다는 이유로 구분되어져 왔습니다. 여기에서 이번 프로젝트의 고민은 시작 되었습니다.

일상 생활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면서 쿠셔닝과 걸음걸이는 운동화보다 나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개발해 보았습니다.

쓰리스트랩 트라이앵글 OG 의 개발 스토리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쓰리스트랩 트라이앵글 OG 모델은 그동안 머릿속에서 꿈꾸어왔던 슬리퍼+샌들 조합을 하나하나 소개하는 자리 입니다. 오직 데일리로 하루종일 편안하게 신을 샌들의 디테일한 감성을 끄집어내려 노력 하였습니다.

어떤 샌들이 좋은 샌들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답해 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좋은 샌들 이라고 생각하는 기준은 다를 것 입니다. 정답이 없는 질문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단순하게 생각해보면 본인이 만족하고 편하고 계속 발이 원하는 샌들이 좋은 샌들 이겠지요, 그리고 이 질문의 시작점에 저는 샌들의 핵심이자 발이 가장 먼저닿는 풋베드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터치 그라운드는 2차례 샌들을 개발해 오면서, 후원자님께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그 세 번째 샌들을 개발하게 됩니다. 해당 풋베드로 진행한 이유는 사람 발 모양을 그대로 스캔한것과 같은 형태의 풋베드형상 및 맨발로 착용시에도 미끄럽지 않고, 소프트한 쿠셔닝을 가지고 있다는 점 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착용했을때 만족도가 높아서 계속해서 신고 싶다는 점 이었습니다.

자 그럼 여름철 최고의 선택을 위한


운동화 보다 나은 발걸음을 원한다면 쓰리스트랩트라이앵글 OG



발볼조절 가능한 슬리퍼 & 샌들 디자인# 쓰리스트랩 트라이앵글 OG

스니커즈를 판매하면서 발 볼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발볼이 넓어서 내발에 맞게 착용하지 못하고 항상 한치수 크게 착용해야만 했던 후원자님이라면, 고민없이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게 샌들을 선택하면 됩니다. 특히 여름 샌들은 신고 벗기 편하고, 오래 신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는 제품을 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운동화처럼 안정감 있고 편안하면서, 발 볼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샌들 겸 슬리퍼를 고안해 냈습니다.

사진출처 : morguefile

# 갑피구성

# 갑피 디테일

기존 쓰리스트랩 트라이앵글 샌들은 갑피에 3개의 벨크로로 구성되어 있지만, 첫번째 벨크로의 안쪽면은 분리가 안되어 조절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이에 OG버젼에서는 3개의 스트랩이 모두 각각 발볼과 발등조절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발등이 높아도, 발볼이 좁거나 넓어도 내발에 딱 맞게, 가장 편안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풋베드

슬리퍼와 샌들은 맨발로 착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운동화처럼 별도로 인솔이 없기 때문에, 풋베드 자체가 충격흡수에 용이하도록 설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터치 그라운드 샌들에는 고탄성 0.6mm 풋베드를 비롯하여 미드솔과 아웃솔이 결합되어 총 높이 3.4cm의 이상적인 창 형태를 만들어 줍니다.




3개의 스트랩으로 발볼조절이 가능한 영상

# 뒤꿈치 디테일

이중으로 패딩이 들어간 뒤꿈치 부분은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해, 슬리퍼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여행지에서 기존에 슬리퍼와 샌들을 별도로 들고다니는게 불편했던 후원자님의 경우 해당 스트랩샌들로 해결 가능합니다.


뒤꿈치 스트랩 분리영상

# 아웃솔 디테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웃솔 문양은 기존 청어가시형 패턴의 창에서 내 마모도가 보강되었고, 편안한 걸음걸이를 유도해  줍니다. 특히나 발이 꺾이는 부위별로 유연홈이 있어 보다 적은 에너지로도 발 구름이 가능합니다

# 블랙

#핑크

리워드 소개와 상세 정보

모니터 해상도 및 화면설정에 따라 색상이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


쓰리스트랩 트라이앵글 OG 샌들을

왜 펀딩하려고 하나요?

1. '보다나은 제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2014년도 브랜드 런칭 이래로, 부끄럽지 않은 신발을 만들겠다는 마인드로,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그리고 터치 그라운드는 런칭 이례로 2차례 샌들을 개발해 오면서, 오직 질 좋은 샌들을 만들기 위해 발이 먼저 기억하는 고탄성 풋베드를 적용하였습니다. 발등과 발볼 조절이 가능한 샌들을 와디즈에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일상생활에서 하나의 샌들겸 슬리퍼를 선택해야 한다면 고민 없이 터치 그라운드쓰리스트랩 트라이앵글 OG모델을 선택해 주세요!! 와디즈를 통해 서포터분들과 개발과정에 관해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보다 나은 제품들을 소개하고, 서포터분들의 의견을 제품개발에 활용할  기회가 될 거로 생각했습니다.

2. '보다나은 가격'으로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신발 유통과정에는 오프라인 유통 단계가 많아지면서 가격거품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가격은 온전히 서포터들에게 그대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발은 직접 신어보고 사는 것이 맞지만, 저희가 사이즈 가이드를 제시해 드림으로서, 더욱 편리한 펀딩 역시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중간 과정이 없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유통 단계를 과감히 줄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신발을 좋아하는 덕후가 만든 브랜드 입니다.

터치 그라운드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컨셉을 가지고 2014년도부터 7년간 빈티지 스니커즈를 개발 생산해 왔습니다.다른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아닌 모든것을 직접해 나가면서 그동안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최전방에서 접해 왔습니다. 좋은신발을 더 좋은 신발로 만들려고 하였습니다. 마진을보기위한 현실과의 타협이 아닌 오직 진정으로 좋은 신발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신발가격에는 오롯이 상품의 품질을 높이기위한 부분만 반영됩니다. 그리고 직접 개발하고 국내에서 개발 생산한 신발을 제가 직접 포장하고 배송합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좋은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쁩니다.

자칭 신발을 2,000켤레 이상 수집한

신발에 미친 사람입니다.


단순히 판매 관점이 아닌 어떻게 만드는것이 좋은 신발인지 알고 있습니다. 신발을 전공하고 유명 브랜드에서 신발기획을 해 왔지만, 이후 7년간 터치그라운드를 진행해 오면서 보다 낮은 자세로 신발을 만들게 됩니다.

부끄럽지 않은 샌들 입니다.

그러나 이 샌들이 신발장 한켠에 진열되있기를 원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그러한 샌들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이미 샌들에 사용된 질좋은 원자재는 굳이 샌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고 디자인을 더 추가하려 애쓰지 않아도 빛이 납니다.

터치 그라운드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아메리칸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브랜드로, 신발을 메인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터치 그라운드는 1970~1990년대 사이에 나왔던 빈티지 상품들을 오마쥬하여 그것을 터치 그라운드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터치 그라운드 with 와디즈에서 성공한 지난펀딩

빈티지한 감성을 바탕으로 샌들부터 방한화까지 계절별로 다양한 신발을 만들고 있고, 이러한 빈티지 감성을 서포터님들이 먼저 알아봐 주신 덕분에 와디즈에서 17차례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터치 그라운드에서 새로운 스니커즈를 선보입니다!!

와디즈 백인더데이즈70's 프로젝트 구경하기


아래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와디즈에서

벨크로 샌들리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log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