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그라운드

컨텐츠 바로가기

[터치그라운드]온로드 레이싱 메이커스 오픈!!

Sep 23 2020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온로드레이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날개 달린 신발

하루 종일 신고 있을 때가 많은 운동화, 가볍고 푹신푹신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온 로드 레이싱 스니커즈는 쿨맥스 원단으로 감싼 메모리폼 인솔이 들어있어 착용하는 내내 쾌적하고 편안합니다. 무게도 260g 밖에 되지 않아 마치 맨발로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쿨맥스+메모리폼+라텍스 인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쿨맥스, 라텍스, 메모리폼 총 3가지 쿠션을 조합한 스니커즈입니다.

인솔 표면의 쿨맥스* 소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악취를 잡아줘 여름에 신기 좋은 것은 물론, 보온이 잘돼 겨울에 착용해도 부담 없습니다.

*쿨맥스: 1986년 듀퐁사에서 개발한 속건 및 수분 흡수에 탁월한 원단. 모세혈관처럼 촘촘히 얽혀 있는 원사 구조가 일반 섬유보다 14배 높은 수분 증발 효과를 자랑함.

인솔에 적용한 메모리폼*은 걸음걸이에 맞춰 유연하게 움직입니다. 발의 피로를 덜어주고 장시간 보행해도 물집이 잡히지 않죠. 소재 또한 부드러워 맨발로 신어도 괜찮습니다.

*메모리폼: 충격과 진동을 완화하는 과학적 소재. 하중 분산 능력이 뛰어나 실생활 다방면에서 사용되고 있음.

인솔 안쪽에는 라텍스 소재를 덧대어 2차 충격을 흡수합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쓴 온 로드 레이싱 스니커즈.

안전한 발등과 뒤꿈치

신고 벗을 때 마찰이 많은 발등 부분과 뒤꿈치에 보강재를 추가했습니다. 신발 안에서 발이 쓸리거나 뒤틀리지 않도록 도와주죠.

2겹 EVA 중창

뿐만 아니라, 제품의 중창을 EVA소재로 제작했습니다. EVA소재는 가벼우면서 탄성 복원력이 뛰어나 발의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운동할 때도 신을 수 있죠.  

1겹도 아닌 2겹이라 더욱 푹신한 EVA중창.

3cm의 키 높이 효과는 덤.

편안한 앞코 각도

무엇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해 앞코 각도를 2.5mm 높이로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바닥 창에는 유연 홈을 적용해 발가락이 접힐 때마다 느껴지는 피로감을 최소화했습니다.

깃털 같은 무게

온 로드 레이싱 스니커즈는 240사이즈 기준, 260g의 무게를 자랑합니다. 매우 가벼워 맨발로 걷는 듯한 기분이 들죠.

단순히 가볍게 느껴지는 게 아니라 진짜 가벼운 신발, 온 로드 레이싱 스니커즈.

합성 스웨이드+인조 가죽 디자인

관리까지 용이합니다. 갑피는 내구성이 강한 합성 스웨이드와 인조 가죽으로 만들어 세탁 시 쉽게 마모되지 않습니다.

또 제품의 앞부분에는 반사체를 삽입하여 밤길에도 안심,

신발끈 구멍을 포함한 전반적인 디자인은 90년대 빈티지 스니커즈의 특징을 재현해 심미성과 기능성, 두 가지를 다 잡았습니다.

심플한 화이트+차분한 네이비 컬러 조합은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립니다. 온 로드 레이싱 스니커즈와 함께 편안하고 경쾌한 발걸음을 내딛어보세요.


본품 1개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온로드레이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Blog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