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그라운드

컨텐츠 바로가기

[터치그라운드]빈티지 봄버 슬라이드 메이커스 오픈!!

Oct 15 2020



위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터치그라운드 빈티지 봄버 슬라이드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두꺼운 양말을 겹쳐 신어도 발이 시리다면, 냉기를 완벽 차단하는 패딩 방한화가 필요합니다. 실내에서도,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뮬타입 방한화로 추위 걱정을 덜어내세요. 실내에서는 간편하게 꺾어 슬리퍼처럼, 야외 활동 시에는 뒤꿈치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슬립온으로 활용합니다. 냉기가 스며들 틈이 없는 3중 갑피, 포근한 방한화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추운 겨울, 시린 발을 위한 패딩 방한화를 선보입니다. 꺾어신는 뮬 타입의 터치그라운드 슈즈로 실내용, 실외용 방한화를 한 번에 해결하는 방법. 작년 겨울 시즌 동안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고 보완을 거듭한 상품으로 자신 있게 선보입니다. 고객 대상, 다양한 방한화 시제품을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뮬 겸용 디자인이죠.

봄버 재킷의 디자인과 애벌레의 주름에서 영감을 받은 뮬 타입의 방한화는 갑피에 적용된 패딩이 외부의 찬 공기로부터 발을 보호합니다. 안감에는 단열효과를 주어, 이중 보온 작용을 하죠.

꺾어 신는 뮬타입 디자인

사무실이나 실내, 그리고 캠핑장 등 겨울 야외 활동 시에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된 디자인입니다. 뒤꿈치 부분에는 패딩 처리된 보온소재를 부착해, 수차례 반복 착용에도 단열재 코튼이 뭉치거나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습니다.

신발 끈이 없지만 뒤꿈치 안쪽에 추가로 덧댄 밴드가 발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뒤꿈치 쪽에 부착된 신발 고리가 있어 보관 또한 용이합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블랙, 그레이 컬러로 어떤 옷에나 어울립니다. 도톰한 양말, 후리스, 패딩 등과 따뜻하게 매치해보세요.

3중 갑피구조

효과적인 단열을 위해 디테일하게 3중으로 내부구조를 설계했습니다. 온기가 새어나갈 틈이 없어 따뜻하고, 우수한 착화감과 촉감을 자랑하죠.

1. 나일론 갑피 속 단열재 코튼

신발의 겉면은 고가의 패딩 다운에 사용되는 경량성 격자무늬 나일론 갑피를 사용했습니다. 나일론 갑피는 신발 속에 두꺼운 단열재 코튼을 튼튼하게 보관합니다. 단열재 코튼은 소재를 압축한 후, 각각의 패딩 주머니 사이에 삽입했습니다. 때문에 탁월한 보온 기능을 자랑하고 내부 온기를 지켜내죠.

2. 탄성이 좋은 스펀지

단열재 코튼의 위치를 잡아줌과 동시에 갑피와 발 사이에 완충재 역할을 하여, 착용 시에 자연스럽게 발을 감싸주는 역할을 합니다.

3. 면플란넬

두툼한 양말이나 맨발로 착용 시에도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위해 면플란넬 소재를 안감 전체에 고르게 사용했습니다. 해당 소재는 침대 시트나 잠옷에 쓰이는 부드러운 털 소재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감촉이 우수하죠.

4중 구조의 인솔

타올 원단(a), 탄성이 좋은 EVA 인솔(b), 폭신한 메모리폼 쿠션(c)과 제일 아래 라텍스 쿠셔닝(d)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 덧댄 고무 밴드는 신발 끈 없이도 발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더불어 신고 벗기에도 더욱 편안합니다.

길이 미끄러운 겨울용 신발이기에 발바닥이 닿는 면의 구성과 기능 또한 중요합니다. 발등 부분의 구성과 동일하게 바닥면 또한 꼼꼼하게 설계했습니다.

메모리폼 층이 자연스럽게 발 형태에 맞게 변형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유도합니다. 3중 구조의 인솔에서 바닥 면에 해당하는 위치는 가볍고 탄력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하죠.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손발이 차고, 겨울철에 냉기로 인해 걱정이 많으신 분

2. 겨울철 캠핑을 즐기시는 분

3. 사무실이나, 집 안에서 냉기로 인해 추위를 느끼시는 분

4. 겨울철 실외에서 장시간 활동이 많으신 분


컬러별 추천 사이즈를 참고하자. 패딩 겉감 특성상 충전재로 인해 첫 착용시 약간 타이트하게 느껴질 수 있으며, 두꺼운 양말과 함께 착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한 사이즈 여유 있게 신는 것이 좋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빈티지 봄버 슬라이드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Blog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