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예정 없이 보내 주실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브랜드박스와 박스로 이중포장)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 브랜드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보내주셔야하며 손상되었을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택배접수는 본사에서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센터 031-858-2814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송을 해주시면 교환/반품이 가능하십니다.
A 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한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카드취소요청"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처리요청"이
되는 것 이기 때문에 "취소처리요청"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카드사취소처리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3~5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현금카드/직불카드도 위의 기간이 지난 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간이 지나도 환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터치그라운드 고객센터 031-858-2814 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환불접수 시 처리가능합니다.
2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 본사에서 배송비를 부담 )
3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상품불량 - 본사에서 배송비를 부담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3 상품을 착용하였을 경우
4 브랜드 박스(신발 박스)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상품 및 상품 부속품(브랜드박스, 의류 및 악세사리 봉지 포함) 의 훼손, 낙서 박스테이핑 등 어떠한 이유를 불문하고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 포함) 무조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꼭 주의해주세요!!
A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 오류: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A 배송중일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후 터치그라운드 고객센터(031-858-2814) 및 1:1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발송이 완료된 후 취소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
A 상품을 보내기 전에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터치그라운드 고객센터(031-858-2814)로 먼저 연락을 주시면, 본사에서 반품 및 교롼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브랜드박스와 박스로 이중포장)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 브랜드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보내주셔야하며 손상되었을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